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1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이용하여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앱은 여러분의 앱에 여러분의 안드로이드 API 유튜브를 통합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안드로이드 앱에서 여러분의 유튜브 블로그를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어디에서 내려받아야 할지 모른다면 그렇게 하세요.

내 논평 상자에 링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특히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당신이 구글로 가서 유튜브 API download를 입력하고 youtube API download를 입력하는 동안 당신은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유튜브 API download를 누르면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파일이 내려질 것입니다. left top i는 왼쪽 아래에 있는 i를 의미합니다.

다운로드가 다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돌아가기를 기다리면서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컴퓨터에 따라 이미 열렸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전에 등록했다면 당신의 계정으로 갈 수 있다고 클릭을 한 후 구글 API 서비스나 구글 API 서비스에 다시 온라인으로 입력하세요.

구독료 두 개 중 하나를 지불하고 올렸습니다. 즉, 플레이어에 있는 앱을 계속하고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이미 로그인했습니다. 새 프로젝트 이름을 클릭해 주세요. 제 경우에는 새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합니다. 이 프로젝트 이름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조직을 그대로 둔 다음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시 API에 통합해서 앱에서 Android 블로그를 보여줄 수 있도록 API에 통합하려고 합니다.

API를 클릭하면 프로젝트 이름을 만든 후 프로젝트 이름을 클릭하면 오른쪽 위에 프로젝트가 생성되고 몇 초 동안 기다리면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ICK project now enable API and service를 클릭한 다음 검색에서 youtube okay youtube data V3를 클릭하기만 하면 open을 클릭해서 API를 활성화하면 화면이 개요로 이동합니다. 지금 credentials를 클릭해서 youtube API를 선택하겠습니다.

인증 정보를 Android 앱에 통합해야 하므로 youtube API 인증 정보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Android와 Public(공용)을 선택합니다.

공개 데이터를 처리하고 create(공용 데이터)를 클릭할 예정이므로 credentials(인증 정보 생성)를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click save(저장)를 지금 바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십시오.

당신의 save를 클릭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다시 우리의 API인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돌아가야 합니다. 여기 보시는 바와 같이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그대로 내버려 둘 것입니다.

우리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일단 당신의 스튜디오를 열면 이렇게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합시다. 펜과 같은 Pena는 단지 파일로 가서 새로운 OK. 그래서 우리가 필요한 것은 많은 사전 설정 애플리케이션과 다른 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앱의 이름을 클릭해서 당신의 앱에 이름을 붙일 것입니다.

나는 단지 지금 패키지 이름을 가지고 있는 나의 API와 같은 이름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의 웹사이트가 이미 있습니다. 패키지 이름은 example.com과 같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패키지 이름이 있으면 게시할 수 없으므로 변경해야 합니다.

나중에 오류가 발생하므로 패키지 이름에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장 위치가 없으면 폴더를 탐색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java를 변경하면 Katlin을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할 때는 java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i mean을 클릭하고 finish를 클릭하면 finish가 바로 클릭 됩니다.

이벤트 로그에서 무언가 생성되리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여기 작성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파일 작업 main XML과 main activity java가 있습니다. 여기서 일부 코드를 수정합니다.

여기서 주 XML을 작업합니다. 여기서 앱을 볼 수 있습니다.

장치를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면 전화기를 연결하고 앱을 게시하기 전에 다른 블로그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앱이 이렇게 표시됩니다.

핸드폰은 괜찮아요, 그래서 활동 주체는 버튼과 이미지 뷰와 당신이 디자인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을 디자인하는 곳이에요.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하지 않을 거예요. 아니면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 간다면 코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럼 우선 안드로이드 제약의 배열에서 다른 것으로 바꾸도록 하죠.

선형 배열 여기서 강조 표시합니다.

선형 입력을 시작하면 여기에 선형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보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물론 이 텍스트 보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텍스트 보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선형 배열로 바꾸었습니다.

저는 화면을 나누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현재 선형 배열입니다. 여기 왼쪽에 안드로이드 앱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기억하시듯이 우리는 내려받기 전에 유튜브 API에 내려받았던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먼저 그 파일로 가야 합니다. 파일 압축을 풀어야 합니까? 아니면 압축을 풀어야 합니까? 여기 내 컴퓨터로 가서 내려받아 보세요. 이것은 같은 장소에서 추출한 유튜브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API가 파일입니다.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API dot jar 이 파일을 복사해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마도 이것처럼 당신의 프로젝트를 확장하면 당신은 Grable이나 앱 같은 이 폴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앱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로 뻗은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붙여넣기만 하면 우리는 현재의 uhandro 스튜디오에 의존할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refactor를 클릭하면 복사를 제안할 것입니다. 그의 이름을 카피하고 refactor를 클릭해서 내가 하는 이유를 말해줄게요.

그래서 우리가 유튜브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API 작업 파일을 가지고 있는 것을 당신이 본 후에 복사했다는 것을 의미하죠.

우리가 유튜브에 관심이 있는 것 중 일부를 취소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우리의 시스템에 의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정리하고 정리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구조 종속성에 대한 프로젝트 구조 종속성을 클릭하시면 종속성 병 종속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만, 지금 여기 계신 분 중 일부는 종속성 병 종속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만약 Victt youtube androplayer API를 클릭한다면, 우리가 내려받은 파일에 대해 이 이름을 복사한다고 말할 때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프로젝트에 여분의 폴더를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때문입니다. apply를 클릭하면 당신이 slash를 올리지 않은 등급의 건설 모듈을 가져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slash를 올리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또한 백 빗금을 만들 수 있지만, 어, 나는 앞으로 빗금을 사용했고, 오케이 글라슬 프로젝트를 동기화하고, 만약 당신이 여기서 모든 것이 성공적이었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프로젝트에 의존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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