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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들이 그것들을 읽고, 이 강의에서 적절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찾아보세요.

여기서 우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룰 것입니다.

학습목적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일반적인 아키텍처 타입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강의를 이 강의에서 두 부분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다룰 것입니다.

다음 강의에서는 연결 유형 데이터 동기화 방법 데이터 전송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이 강의를 시작하기 전에 강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제 아키텍처가 무엇인지 이해하십시오.

설계 또는 구축 기술이라고 하는 아키텍처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는 산업 표준과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완전히 구조화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일련의 기법 또는 패턴입니다.

이는 스마트 모바일 전화로서 무선 장치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다중 인터페이스로 구조화됩니다.

사용자 경험 비즈니스 및 데이터 계층으로 구성된 애플리케이션이 예제는 단지 참고용으로 제공됩니다.

이제 이 장부터 아키텍처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고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할 아키텍처를 선택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유형의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목표로 합니다.

다양한 모바일 및 비면 바일 플랫폼 연결에는 데이터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이제 IOT 어플라이언스를 비롯한 다른 장치와의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제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다루겠습니다.

이러한 아키텍처들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키텍처입니다.

먼저 씨는 또는 비면 바일 플랫폼과 같은 클라이언트 측 아키텍처입니다.

클라이언트 두 번째는 단일 계층 또는 다중 계층과 같은 서버 측 아키텍처입니다.

이제 이러한 아키텍처 각각을 자세히 다루어 각 유형을 이해하기 위해 먼저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개인용 컴퓨터나 워크스테이션에서 실행되며 서버에 의존합니다.

일부 작업은 컴퓨터에 URL을 입력하는 등의 클라이언트 서버 아키텍처의 클라이언트 부분이며 웹 사이트를 다시 가져옵니다.

여기서 URL은 클라이언트입니다.

여기서 URL은 서버가 CPU인지 네트워크 자원 서버를 관리하는 네트워크상의 장치인지 확인합니다.

즉, 서버 이외의 다른 작업은 수행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작업 및 모두 함께 클라이언트 서버 아키텍처라고 합니다.

클라이언트 서버 아키텍처는 네트워크의 각 컴퓨터 또는 프로세스가 클라이언트 또는 서버인 네트워크 아키텍처입니다.

이제 우리는 두 가지 유형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볼 것입니다.

하나는 클라이언트 측 아키텍처이고 두 번째는 서버 측 아키텍처입니다.

첫 번째 유형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는 클라이언트 측 아키텍처입니다.

우리가 알듯이 클라이언트는 개인용 컴퓨터나 워크스테이션에서 실행되며 일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서버에 의존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의미합니다.

프런트 끝 UI Javascript는 클라이언트 측 로직 클라이언트-si를 구현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이기 때문에 이 애플리케이션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디 아키텍처는 더 나아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응용 프로그램과 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을 자세히 봅시다.

씨는 클라이언트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네트워크 컴퓨터입니다.

씨는 클라이언트 앱은 장치에 맞게 사용자 정의되고 모바일 운영 체제 기능 클라이언트나 컴퓨터 누를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코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오래된 PCS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서버 기회에 의해 지정되었을 뿐 아니라 정확히 말하자면 보안 위협이 감소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처리 CPU를 가진 5대의 컴퓨터가 이제 두꺼운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이나 뚱뚱한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에는 여러 계층의 애플리케이션 코드가 있으며 모바일 운영 체제 기능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본래 애플리케이션 또는 혼합형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하는 경우 CPU가 1개인 배포 예 컴퓨터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더 큰 비용이 듭니다.

이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비즈니스 및 데이터 서버를 구축할 때 씨는 웹 기반 클라이언트 또는 리치 클라이언트를 개발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측 아키텍처의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씨는 클라이언트를 구축하는 경우 비즈니스 및 데이터 계층을 서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아키텍처 유형은 서버 측 아키텍처이며, 네트워크 자원을 관리하는 네트워크의 CPU 또는 장치는 서버 측 아키텍처이며 서버 측 아키텍처는 단일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er 아키텍처 2계층 아키텍처 다중 계층 아키텍처를 통해 단일 계층 아키텍처에서 모든 처리 또는 서버를 하나씩 이해하도록 합니다.

같은 컴퓨터에 연결된 모든 자원을 더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단일 계층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알려진 단일 계층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도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ft ware는 클라이언트(예: 웹)에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한 부분이 서버에 있습니다(예: 데이터베이스).

또한 세분된 계층 아키텍처로, 데이터베이스 전문화를 통해 유연성이 향상되고 단일 계층 아키텍처보다 관리와 호스트 개발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이제 이 3가지 유형의 서버 측 아키텍처를 모두 다루었습니다.

이 강의의 모든 요점을 요약하면 두 가지 유형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클라이언트 측 아키텍처와 서버 측 아키텍처는 씨는 클라이언트로, 그리고 씩 클라이언트와 서버 측 아키텍처는 세 가지 유형의 단일 계층 아키텍처 2계층 아키텍처와 다중 계층 아키텍처로 구분됩니다.

이 강의에서 우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세 가지 주제 연결 유형 데이터 동기화 방법 및 데이터 전송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Wi-Fi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를 서버에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2g 3g 4g, 5g 블루투스 또는 근거리 무선 통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다음의 세 가지 상태 중 하나로 동작합니다.

항상 연결된 앱과 부분적으로 연결된 앱은 오프라인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의 계산기 앱은 절대 연결되지 않은 앱입니다.

항상 연결된 앱은 이 연속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지만 애플리케이션은 WhatsApp와 같은 지속적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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